아니 전과는 전과인데ㅋㅋ
글쓴이
- 2014.01.24. 13:31
- 2137
아 그래 니네 노력이해하겠다 이거야ㅋㅋ
열등감있었을꺼아니냐 밀양? 응?
그래 전과한정도면 고딩때로 돌아가 그노력이면 부대 오는거 인정할게
근데
시발 말이냐 방구냐
애새끼들이 지 열등감척도를 이제는 학점으로 척도내서 하려하네?
그냥 알겟어
근데 되도안한 지랄하지좀마라 아오
동물원 그 의대글에 계속 댓글다는 히키코모리새끼야
열등감있었을꺼아니냐 밀양? 응?
그래 전과한정도면 고딩때로 돌아가 그노력이면 부대 오는거 인정할게
근데
시발 말이냐 방구냐
애새끼들이 지 열등감척도를 이제는 학점으로 척도내서 하려하네?
그냥 알겟어
근데 되도안한 지랄하지좀마라 아오
동물원 그 의대글에 계속 댓글다는 히키코모리새끼야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찌질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뻐꾹채
의대 부럽다는 글가봐요;; 거기에 댓글중 밀양 열등감맨이 있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 관종이지 동물원가서 싸지르셈
0
0
촉박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잼
0
0
깨끗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무화과나무
그래 이해함; 나도써놓고 머하는짓걸인지;; 노잼맞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열등종자는 걍 쌩가라 말이 안통하는넘들이라 이길수가없다
0
0
깨끗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에 글쓴이인데ㅋㅋㅋ 나도 교양에서 만난 여자조별과제단톡에서 '나 학점높아서 A0만 받아도 평점내려간단말이야ㅜㅜ' 드립치더라ㅋㅋㅋㅋ ㅅㅂ 그마이공부잘하면 밀캠은왜갔냐
1
0
초라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복자기
헉.. 걔가 이댓글보면 자기말하는줄 단번에알겠네여.
0
0
과감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니 편좀 들어달라고??! 밀충보다 더 찌질하너
0
0
센스있는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대학생 따질때 학점말고 따질게 잇낭ㅋ.. 몰긋다
0
0
적나라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설명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