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과->약대로 전과 가능한가요? +@
글쓴이
- 2014.01.24. 13:41
- 2742
편입은요?
그리고 약대에서 남자들 생활하기 좀 그렇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므흣
0
0
싸늘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대는편입임
0
0
큰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트쳐서 약대 입시다시치뤄서 1학년부터다시해야되고 여자들이 많다보니깐 그런게좀있다고하는데 인문대 자연대정ㄷ지 간호학과 유아교육 뭐이정도는아닐듯
0
0
큰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변산바람꽃
흠 그럼 별로 지장 ㅇㅓㅂㅅ다는건가요?? 친구말로는 좀 짜증난다던데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 안 됩니다. 피트 쳐서 편입해야됨
0
0
훈훈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이제입학불가
0
0
귀여운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