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 정품 안깔면 문제 많은가요?
글쓴이
- 2014.01.24. 13:44
- 1229
저번에 수리센터가서 맡겼는데
정품을 안깔아서 인증해라고 자꾸 뜨고, 오피스 같은것들도 작동을 안하더라구요ㅠ
이게 그 수리센터에서 잘못한건지, 아님 정품을 안깔아서 그런건지
잘 구분이 안되던데ㅠ
원래 정품 안깔면 이렇게 문제가 많나요?
아님 쓰는데 아무 문제 없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불법 OS 깔고 정품인증 받아서 쓰면 큰 문제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저는 정품만 써서 잘 모르지만 주위 친구들을 보면...) 그래도 왠만하면 정품 윈도우 하나 사서 쓰심이 어떨지요?
0
0
초연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문제 없음
0
0
밝은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품안쓰면 바탕화면 검게 되면서 정품인증하라고 나옵니다.
0
0
귀여운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튤립
다음에하기 하면 되지않나여
0
0
귀여운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품 안쓰면 문제가 엄청 납니다.
도둑질하는 거니까요.
정품 OS쓰세요. 소프트웨어는 엄연히 제 값주고 사서 써야되는 상품입니다.
도둑질하는 거니까요.
정품 OS쓰세요. 소프트웨어는 엄연히 제 값주고 사서 써야되는 상품입니다.
0
0
침울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품인증을 하게하는 프로그램이 또 잇다는걸로 압니다만
0
0
엄격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품 인증안하면 당근 문제들 발생합니다.하지만 인증하면 그만이지요. 인터넷에 검색해서 정품시리얼키 없어도 인증하는법 있습니다
0
0
찌질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