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날 여행을 가네요ㅠㅠ
글쓴이
- 2014.01.24. 15:34
- 2377
첫 해외여행 계획을 다 잡고 예약까지 완료했는데
수강신청 날짜를 뒤늦게 확인했습니다ㅠㅠ
2월 4일인 수강신청 첫날에도 해외에 있다가
2월 6일 밤에나 돌아올 것 같은데..
그러면 수강신청은 망했다고 봐야하나요ㅠㅠ?
2월 6일 밤에 부랴부랴 해도 괜찮은 시간표 만들 수 있을런지..
이런 적은 처음이라 혹시나 경험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핸드폰으로 하세요
0
0
어두운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학교친구에게 부탁
0
0
유쾌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족이나 친구에게 부탁하세요
0
0
큰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마지막날에가서 조교님 빈데 아무데나박아주세요 이러면되여 젤 맘편함.
0
0
세련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될놈은 해외에서 호텔 로비 와파존에서 핸드폰으로 해도 된다는데.... 글쎄요.. 폰으로 한번 해보세요 데이터 로밍해서요
0
0
게으른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칭구한테 부탁ㅇㅇ
0
0
못생긴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