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활용능력 1급 공부할때요
글쓴이
- 2014.01.24. 18:10
- 1227
엑셀이랑 데이터베이스부분
실습 필요한가요??
걍 문제만 외우면 되는건가요 하 어렵네요
실습 필요한가요??
걍 문제만 외우면 되는건가요 하 어렵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필기?
0
0
기발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거북꼬리
네 필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만 외워도 합격은 할 수 있을거예요 저도 문제만 계속 풀었는데 합격은 했어요 비록 턱걸이지만
0
0
화려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일주일 공부하고 쳤는데 넉넉하게 붙었었어요. 실습 한번도 안했었고 오일은 개념 공부하고 이틀 문제 꼬박풀었었는데 진짜 문제 비슷한거 엄청 많이 나오더라구요..ㅠㅠ 문제풀고 오답정리 잘하시믄 충분하실거에요.
0
0
명랑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터베이스가 공부하다보면 더 쉬워요.엑셀 수식 진짜 어렵더라구요ㅠㅠ
0
0
명랑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는 실습 없어도 합격할 수 있어요~ 개념 공부하고 문제만 좀 풀고 가시면 수월하게 붙으실겁니다
0
0
쌀쌀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