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부전공 신청 언제인지 아시는분?? 글쓴이 2014.01.24. 18:15 1089 1 언제인지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ㅜㅜ 설마 끝난건 아니겟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늠름한 모시풀 14.01.24. 18:16 부전공은 항상받는데다만 수강신청기간전에는 하셔야합니당 0 0 늠름한 모시풀 댓글 내용 복사 부전공은 항상받는데다만 수강신청기간전에는 하셔야합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늠름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만 수강신청기간전에는 하셔야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