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전과시 학점인정 포트폴리오
글쓴이
- 2014.01.24. 18:33
- 1545
이미 이수한 선형대수학이나 공학미분방정식은 포트폴리오를 만들라는데 레포트 어느정도 있어야 하나요 복사해놓을걸 ㅜㅜ 그리고 전공기초는 그냥 인정해주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설계말고는 안넣어도 되는데요 ... 누가넣으라나요?
0
0
잉여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라벤더
과사에 전홨더니 레포트하고 자료 있어야 인정된다고 하던데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번졸업생인데 설계반 비교과반 해사 내라길래 그렇게 해서 내고 통과했습니다 이론전공 하나도 없구요
0
0
잉여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라벤더
라벤더님 이분은 졸업포트폴리오말고 전과하신분같은데 학점인정받기위한 포트폴리오 말씀하시는거같네요ㅋㅋ
0
0
수줍은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측백나무
헐 그렇군요 동문서답했네요ㅠ
0
0
잉여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측백나무
네 전과해서 학점인정받는거요 아 헷갈리게써놧네여 ㅜ 수정할게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쓴이분 저거 두개 기계과수업들으신거아니에요?
0
0
수줍은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측백나무
아니에여 기존과에서 들은거라서 학점인정안되면 다시들어야하기에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미방이나 선대는 꼭레포트나 강의자료필요해요 나머지 전공기초과목은 강의계획표만 제출하셔도되고요 레포트나 강의자로없더라도무조건 찔러라도보세요 될수도있으니까요
0
0
재미있는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잔털제비꽃
레포트가 반좀 못미치게있는데 이걸로도 인정될까요? 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심사에따라 달라져요 반쯤잇더라도 그냥다내세요 될수도안될수도있어요
0
0
재미있는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잔털제비꽃
학점인정신청서에 기계과에서 들은것도 적어야되나요?
0
0
수줍은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낙우송
기계과과목들은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0
0
재미있는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