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지니어스
글쓴이
- 2014.01.24. 20:00
- 1140
더지니어스 두기에디션 어떻게 됐나요?
후기가 궁금한데 전혀 못 본 것 같네요.. 참가자분들 재미있으셨나요? 2기의 가능성은 좀 있어보이나요?
알바에 지쳐 지내다 문득 궁금하네요 알바만 아니었음 참석해보고싶었는데ㅠㅠ
후기가 궁금한데 전혀 못 본 것 같네요.. 참가자분들 재미있으셨나요? 2기의 가능성은 좀 있어보이나요?
알바에 지쳐 지내다 문득 궁금하네요 알바만 아니었음 참석해보고싶었는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후기 좀....ㅎㅎ
0
0
따듯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가자들 지금 원양어선 타고있다네요 ㅠㅠ
글내려주세요 ㅠㅠ
글내려주세요 ㅠㅠ
1
0
신선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은대난초
캬~
0
0
침착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