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리베리타스특강이 그렇게 좋은거임?? 글쓴이 2014.01.24. 21:28 1907 1 사람들말로는 출석만하면 A+ 받는 거라던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추운 비비추 14.01.25. 10:51 학점은 걍 기말셤치고 독후감쓰고ㅋㅋ 출석도중요한듯...매번 다양한 방면의 강사분들 오시는데 내용이좋아요ㅎㅎ 0 0 추운 비비추 댓글 내용 복사 학점은 걍 기말셤치고 독후감쓰고ㅋㅋ 출석도중요한듯...매번 다양한 방면의 강사분들 오시는데 내용이좋아요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추운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매번 다양한 방면의 강사분들 오시는데 내용이좋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