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만 들와주세요
글쓴이
- 2014.01.24. 22:18
- 1930
제가 그리뛰어난 빅존슨이 아닌데
바지를 입으면 뭔가 뽈록튀어나온느낌이나여
남자분들 바지입을때 12시방향으로 땡겨놓고입나여
전 5시에서 7시사이인데 바지올려입으니 살짝 민망해서
바지를 내려입으려니 또 짧은다리 더 부각되는거같아여
바지를 입으면 뭔가 뽈록튀어나온느낌이나여
남자분들 바지입을때 12시방향으로 땡겨놓고입나여
전 5시에서 7시사이인데 바지올려입으니 살짝 민망해서
바지를 내려입으려니 또 짧은다리 더 부각되는거같아여
권한이 없습니다.
바지가 작은거 아닌가요... 그런거 신경써본적이없어요.
0
0
짜릿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비슷한 문제 겪는데 글쓴분 좀 크신듯.. 전 그래서 면바지 못입는데 쪽팔려서 12시 방향이 정답인듯. 아니면 걱정이 덜한 진한색 청바지를 입으세요 마침 겨울이기도하고
0
0
무좀걸린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 한번 보죠
0
0
명랑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생각엔 밑위길이가 좀 큰 바지입으시면 한층완화되실듯 ㅎㅎ
0
0
억쎈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좀 큰거 입으면 해결됨
슬렉스류는 허리는 딱 떨어지고 다리라인은
통이 큰편이라 괜춘함
유행. 스타일이랍시고 안맞는 슬림핏.스키니류 입어서
ㅈ끼니 되면 걍 혐오임. 본인이 생각했을때 가장 무난한
스타일을 찾으시길
슬렉스류는 허리는 딱 떨어지고 다리라인은
통이 큰편이라 괜춘함
유행. 스타일이랍시고 안맞는 슬림핏.스키니류 입어서
ㅈ끼니 되면 걍 혐오임. 본인이 생각했을때 가장 무난한
스타일을 찾으시길
0
0
힘좋은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로우즈 입고 12시로 땡겨놓고 한번씩 신경씀
0
0
흔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타이트한 바지 입어서 그런거 아닌가요?
0
0
친숙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3cm인데 잘지내고있습니다
1
1
잉여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바위솔
자X심 충만하겠네요, 부럽다...
0
0
침울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노랑어리연꽃
평타
0
0
잉여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바위솔
개부럽ㅠㅠ
0
0
특이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목을 그렇게써놓으면 더 들어오고싶자나요..
남친은 어케보관하는지 낼 함 봐야지
남친은 어케보관하는지 낼 함 봐야지
0
0
도도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