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기 횽아 누나들 좀 봐주세요

글쓴이
  • 2014.01.24. 22:59
  • 2750

선배들 난 계관데요

군대 제대했는데 1년더 휴학하려거든요.. 형아 누나 생각은 어때요

본인은 수능때 물리 화학 안해서 물리화학장애거든요

그래서 휴학하면서 고등 물리 화학 원투 공부하고 영어도 만들어 놓고 복학하려구요

ㅇㅇ 어때요?

내 1학년 성적 공개요

일물1 C0

일물2 D

일화1 C+

일화2 미수강

일반물리학실험1 B0

일반물리학실험2 수강취소

정역학 C0

기계공학개론 B0

고급영문독해 D

실용영어 A0(오예)


이공장도 다날라갔어요 유유

휴학하고 쫌 보는게 맞겠죠?


ps. 오늘 주기율표 배웠어요  p는 3가 음이온ㅇㅇ 맞나? 리베비키니옷벗네나만알지펩시콜라킄크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재수없는 싸리 14.01.24. 23:02
공부하는게 좋을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4. 23:07
재수없는 싸리
ㅇㅇㅇ 물리는 김성재
0 0
꾸준한 큰괭이밥 14.01.24. 23:02
부산대 수준이 여기까지 떨어졌구나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4. 23:07
꾸준한 큰괭이밥
그러지마용 내 지학 수리성적 모르자나요
0 0
냉정한 고추 14.01.25. 05:20
글쓴이
누가 고등학교 성적따위 보고 얘기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5. 09:51
냉정한 고추
아니그럼 학점보고 학교 클라스를 말할수잇나 싶어서..
0 0
냉정한 고추 14.01.25. 16:17
글쓴이
공부 할려고 대학 오셨겠죠. 근데 이게 뭡니까
0 0
고상한 좀깨잎나무 14.01.24. 23:02
다 똑같으니 경제상황때문 아니면 걍 복학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4. 23:08
고상한 좀깨잎나무
제 등수보니까 다안똑같던데
0 0
고상한 좀깨잎나무 14.01.24. 23:12
글쓴이
전역파워로 하면 충분히 됩디다 빠이팅있게ㅔ 공부해보세요
0 0
짜릿한 자운영 14.01.24. 23:15
공대는 반년 휴학이라는게 없다보니 ;;
0 0
건방진 담배 14.01.24. 23:17
나랑 비슷하넹
전공기초 전부 계절로 전부 재수강하고 있는중인데
암것도 몰라도 공부하니까 적당히 나옴
2학년 과목들도 베이스 안깔려있어도 걍 하니까
어느정도 나오드라. 복학하기전에 정역학만보고 와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4. 23:21
건방진 담배
공대는 학점이 스펙이니 고학점 받으려구요. 글고 ㅄ같이 이공장 날려먹었으니 성적장학금도 받고싶어서ㅠㅠ
0 0
건방진 담배 14.01.24. 23:29
글쓴이
2학년 1학기 전공에 수치해석 재료 열역학 공미방 창공 고체
중에 고체빼고 다 제로베이스에서 시작임 니하기 달렸어
멀 겁냄?ㄱㄱ
0 0
생생한 박 14.01.25. 00:50
글쓴이
나이도 스펙인데
0 0
해맑은 꿀풀 14.01.24. 23:23
진심으로 재입학을 추천한다 일년 휴학할꺼면 걍 재입학해서 배웠던거니깐 다시 들으면 성적 잘나올꺼야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4. 23:24
해맑은 꿀풀
돈오백은 어디서 나오는데요?
0 0
침착한 부레옥잠 14.01.24. 23:25
이공장까지 받으신 실력이시라면....

흠.... 어렵네요
0 0
깔끔한 갈매나무 14.01.24. 23:27
캬~
0 0
다부진 산오이풀 14.01.24. 23:33
절대비추

고딩 물리화학 내용 몰라도 별 상관없어요
0 0
코피나는 게발선인장 14.01.24. 23:57
휴학해서 공부할생각하지말고 복학까지 남은시간동안 물리하세요
솔직히 1달정도 빡세게하면 어느정도 되고 부족한것들은 재수강하면서
공부하면 됩니다
0 0
저렴한 상추 14.01.25. 00:29
휴학한다고 공부가 될꺼 같음? 그리고 한다고 수업따라 갈꺼 같음? 다 부질없으니까 학기중에 수업이나 열심히 듣고 복습하길 수리2등급 이상이니까 병신은 아닌거 같으니 그냥 노력부족인듯
0 0
절묘한 부처손 14.01.25. 00:36
저렴한 상추
222222휴학한다고 저거공부안됨. 방학때 떼세요. 충분히됩니다!
0 0
가벼운 꽃치자 14.01.25. 01:29
휴학하지마요 동생~
0 0
무심한 노랑꽃창포 14.01.25. 02:18
피타고라스가 말했다




답이없다



는 농담이고 전역버프로 열공하믄대
0 0
억울한 딸기 14.01.25. 02:18
휴학하지마요~ 솔직히 1학년과목은고딩때 물리화학중요했지만 2학년과목은 윗분들 말대로 고체빼고제로베이스에 지금 복학남은한달동안 정역학만파도 고체따라갈수있음 군인정신버프받을때 학점따놓는게 더현명할꺼임
0 0
억울한 딸기 14.01.25. 02:21
억울한 딸기
ㄴ성적장학금소리하는데 이번계과 장학금남아서 직전학기 3.0만넘어도줬음
0 0
억울한 목화 14.01.25. 02:22
다시 공부할 노력만큼만 하면 4점도 넘길수있음.

물론 그렇게 안할거 같다만..
0 0
냉정한 고추 14.01.25. 05:21
저번 학기 배운거 까먹고 다음 학기 넘어가는 경우가 태반이라 휴학이 얼마나 도움이 될려나요
0 0
상냥한 졸참나무 14.01.25. 10:52
계과면서 전화기는 왜불러 ㅋㅋㅋㅋ
나도 1학년때 망한케이스라서 복학하기 두렵고 군휴학은 자동으로 1년 휴학포함이니까
휴학해봣는데...
진짜 딱 눈에 보이는 목표를 정하지 않으면 하지말길...
무슨 기관에서 정해진 기간동안 봉사활동을 한다든가, 토익 990, 토플 120점을 받겠다, 이런식으로
구체적으로 정해놔야함. 그것마저도 힘듬.
뭐 물리,수학,영어 공부좀 하고 가야지 이런 마인드론 안됨.
공모전이나 인턴십도 이때 하면 좋겠지만 휴학생신분은 걸림.
그렇다고 알바를 할쏘냐? 그건 인력낭비고, 능력되면 과외까지는 해도 좋음.

나도 기초가 없어서 공부 잘 따라갈까 싶었는데,
물리,화학,미적 다 보고 가려다가 결국 미적밖에 못보고 갔는데 별 소용없음 ㅋㅋㅋ
또 기회비용적인 측면으로 1년 더 늦게가면 1년치의 연봉을 미리 못받으니까 손해라는
어떤 선배의 말도 있었는데, 들을땐 웃어넘겼지만 휴학끝나고 복학할때 보니 느꼈음.
진짜 진짜 마음에 남길만한 1년을 보내려면... 상상이상의 노력을 해야함
그냥 칼복하고 전역버프있으니까 열심히 하면 됨. 화이팅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