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형님들..
글쓴이
- 2014.01.24. 23:35
- 1587
이번에 복학하는 군필입니다
2학년 시간표를 어떻게 짜야되는지 아는게 없네요 ㅠㅠ
2학년 전필 뭐뭐있나요? 나눠들어도 상관없는지..
그리고 교양같은건(교필이라도) 계절에 나눠 들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태연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설악초
예햄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필 ㅡ 고체 열 창의적공학설계 공미방
전선 ㅡ 재료 수치
확실한거 아님요
전선 ㅡ 재료 수치
확실한거 아님요
0
0
고고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남산제비꽃
넵 감샤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들 말에다 추가하자면...
수강설명회때 경선조교님이 다 말씀해주시겠지만,
전필같은 경우 선이수땜에 해당학기에 꼭 듣는게 중요함.. 미루지 말길, F맞아도 안됨.
(이제 정신차렸으니 그럴일은 적을테고.)
전선같은경우는 나중에 들어도 되지만 재료는 2학기때 기계공작법이랑 연관되기 땜에 꼭 듣고 가고
수치는 매트랩이 어려워서 W띄우는 사람도 많고 계절로 듣는 사람이 많음.(정규보단 계절이 꿀이기도 함)
교양건에 관해서는 학번에 맞게 영역별로 들어야 되는 교양이 있을텐데
정규랑 계절이랑 각각 장단점이 잇음
정규는 전공공부랑 겹쳐서 귀찮고 짜증나지만 쫌만 공부열심히 하면 성적은 잘나옴.
근데 계절은 다들 2과목에 집중하니까 에이쁠 받을려면 박터짐
그냥 비쁠만 받아도 상관없다, 이러면 계절로 첫수강 (교양과목) 해도 상관없는데,
웬만하면 계절은 재수강이 나음.. 그리고 계절때 공부하기 진짜 싫어짐 ㅋㅋㅋ
뭐 사람마다 달라서 잘하는 애들은 또 잘 받겠지만.
이까지는 경험이고, 공식적인 사항은 2학년이니 27일날 수강설명회에서 잘 듣고
끝나고도 조교님이 질문받아주니까 미리 질문준비해가세요~
수강설명회때 경선조교님이 다 말씀해주시겠지만,
전필같은 경우 선이수땜에 해당학기에 꼭 듣는게 중요함.. 미루지 말길, F맞아도 안됨.
(이제 정신차렸으니 그럴일은 적을테고.)
전선같은경우는 나중에 들어도 되지만 재료는 2학기때 기계공작법이랑 연관되기 땜에 꼭 듣고 가고
수치는 매트랩이 어려워서 W띄우는 사람도 많고 계절로 듣는 사람이 많음.(정규보단 계절이 꿀이기도 함)
교양건에 관해서는 학번에 맞게 영역별로 들어야 되는 교양이 있을텐데
정규랑 계절이랑 각각 장단점이 잇음
정규는 전공공부랑 겹쳐서 귀찮고 짜증나지만 쫌만 공부열심히 하면 성적은 잘나옴.
근데 계절은 다들 2과목에 집중하니까 에이쁠 받을려면 박터짐
그냥 비쁠만 받아도 상관없다, 이러면 계절로 첫수강 (교양과목) 해도 상관없는데,
웬만하면 계절은 재수강이 나음.. 그리고 계절때 공부하기 진짜 싫어짐 ㅋㅋㅋ
뭐 사람마다 달라서 잘하는 애들은 또 잘 받겠지만.
이까지는 경험이고, 공식적인 사항은 2학년이니 27일날 수강설명회에서 잘 듣고
끝나고도 조교님이 질문받아주니까 미리 질문준비해가세요~
0
0
특이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세한 사항은 학부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