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마취해보신분?ㅠ
- 2014.01.25. 00:06
- 7858
이름 그대로 그냥 잠드는 수술인가 하고
어떤식인가 인터넷에 찾아봤는데
후기들이 다 장난아니네요 ㅜㅜ
간호사한테 안아달라고 징징거리거나
의사한테 못생겼다고 막말하고
섹드립에 .. 하여간 수면마취를
하면 다들 제정신 아닌상태로
이상한 짓을 한다던데 ㅜㅜ
정말 그런가요? 그냥 잠만 주무신 분 없나요?
수면마취 어떤거에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수면은 대장내시경 때문에 해봤는데 글쓴분 찾아본것처럼 그래요ㅋㅋ잠꼬대ㅋㅋ저 너무 아프다고 그랬던게 기억나네요
그리고 수면은 걍 어느순간 기절ㅋㅋ정신 차리고 나서도 한동안 정신없어요 술취해서 정신 놓아본 적 없지만 만약에 놓는다면 이런 느낌인가 싶은거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화에서한 근거없는 말일수도있지만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면마취는 재우는게 아니라 중추신경에 신경전달물질에 작용해서 어떻게 졸리운거 비슷하게 만드는거고..
일반 국소 마취 또한 신경전달물질 방출 억제해서 몸에 가해지는 고통은 있지만 못느끼게 하는거구요
이게 한도가 있어서 너무 큰 고통이오면 사람들이 도중에 깨기도 하지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취깨고나서 앞에 엄마있길래 엄마한테
"엄마 왜 아직 마취안되는거에요?"라고 물엇엇음.
근데 그게 마취되었다가 내시경다끝나고 마취가깬거였음..
그만큼 마취되는줄도모르게 잠들엇다가 깸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물은 미다졸람 이었어요
주사 놓고 어 왜 마취가 안되지?? 하다가 그다음 장면이 내시경줄이 입안에서 왔다갔다 하는..
네 도중에 깼지요.. 제 기억엔 치과에서처럼 오른손을 들었는데 제손을 다시 잡아다가 내려놓는거..그리고 그 이후 어떻게 다시 병실에 온지 기억이 하나도 안나요 ㅠ 듣기로는 같은말을 계속 반복했다고 하는데 말해줘도 제가 말한사실을 모름^^;
그리고는 네시간 연달아 잤어요
아마 시술 도중에 깨서 약을 더 넣은거 같아요
하여간 기억도 없는 헛소리를 하는건 맞습니다.. 보호자분에게 혹시 내가 깨더라도 더자라고 해달라고 미리 당부하시면 괜찮으실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록색됬다가 노란색됬다가 주황색되고 막 더 더 빨려들어갔는데 깨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취가 잘안되는 체질이라는걸 알게되었죠ㅋㅋ 일단 주사맞고 힘풀리고 그런거없이 잠드는데 애좀먹었구요 하필 중간에 하다가 또 깨서 엄청 고통스러웠네요 그리구 보통 몇시간있어야 일어난다고 하시던데 저는 내시경하고 십분인가? 뒤에 바로일어나서 개운한 그런느낌 느낄 새도 없이 끝났네요!ㅋㅋ넘걱정마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시 주입했는지
2시에들어가서 9시에나왓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