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학점
글쓴이
- 2014.01.25. 00:55
- 1267
재수강 성적줄때요
에이플맞을정도성적되야 비플주나요?
아니면 비플정도만맞으면 비플주나요?
경제학과 ㅊㄱㅅ 교슈님꺼 재슈강들을라는데
어떤지아시나요?
에이플맞을정도성적되야 비플주나요?
아니면 비플정도만맞으면 비플주나요?
경제학과 ㅊㄱㅅ 교슈님꺼 재슈강들을라는데
어떤지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