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먹은

글쓴이
  • 2014.01.25. 09:07
  • 2309
군대에서 먹은 음식중에

가장 맛있게 먹은 게 뭔가요

전 신교대에서 먹은 붕어싸만코ㅠ

살짝녹은 바닐라랑 팥의조화를 잊을 수가 없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1
힘쎈 으름 14.01.25. 09:17
양념치킨요
0 0
똥마려운 갈퀴나물 14.01.25. 09:22
삼겹살
0 0
멋진 모감주나무 14.01.25. 09:32
기독교에서 콜라
0 0
날씬한 꽃향유 14.01.25. 09:33
미피
0 0
태연한 자목련 14.01.25. 09:44
구구콘
0 0
귀여운 큰까치수영 14.01.25. 09:44
ㄴ ㄴ ㄴ샐러드 군용
0 0
예쁜 히말라야시더 14.01.25. 09:48
봉지에 끓인 라면
0 0
찌질한 산호수 14.01.25. 09:51
면회때먹은치킨
0 0
불쌍한 칡 14.01.25. 09:52
앞기수에서 종교참석때 받은 간식 숨겨온 것 발각된 이후로 종참가도 아무것도 못 받았죠. 행군때 아껴뒀다 먹은 건빵이 진짜.... ㅠ
0 0
어리석은 조 14.01.25. 10:04
전투식량 아몬드케이크
0 0
배고픈 만삼 14.01.25. 10:13
기독교 콜라
훈련소 떠먹는 메로나
0 0
착잡한 아주까리 14.01.25. 11:39
배고픈 만삼
떠먹는 메로나 레알 신세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활달한 배초향 14.01.25. 10:34
훈랸소때 급식계란 몰래들고와서 취침소등후 화장실가서 양치용 소금에 찍어먹었을때...ㅋ키야!!
0 1
짜릿한 바위솔 14.01.25. 10:35
신교대 더위사냥
이 커피맛은 레알 신세계였음 ㅋㅋㅋ
어떤 바리스타가 와도 이거 못이김 ㅋㅋㅋ
0 0
발랄한 돌나물 14.01.25. 11:21
다필요없고 유격때 물이 최고임
1 0
고상한 머루 14.01.25. 11:21
훈련소 가나파이
0 0
착잡한 아주까리 14.01.25. 11:39
야간 행군 맛스타
0 0
착잡한 아주까리 14.01.25. 11:40
착잡한 아주까리
애들 다 죽을라카는데 맛스타 한 캔 하더니 다들 쌩쌩해짐 ㅋㅋㅋㅋㅋ
0 0
따듯한 새박 14.01.25. 11:56
저는 각개전투 삼일할때 점심에 나온 바나나 우유 ㅋㅋㅋ
흙먼지 다 뒤집어쓰고 먹는데 그렇게 시원할수가 없음 ㅋㅋ
0 0
꾸준한 마디풀 14.01.25. 11:59
훈병때 좋은것도많이먹네... 난 훈병때 밥이 젤 맛있었다.
0 0
꾸준한 개쇠스랑개비 14.01.25. 12:07
쌀파이 먹어본 분 안계심???
진짜 지렸는데 단가가 넘비싸서 보급중단됐었느네
0 0
특별한 용담 14.01.25. 12:12
꼬리곰탕
0 0
똥마려운 가죽나무 14.01.25. 12:16
겨울에 야간근무 서면서 몰래 먹는 컵라면
진리..
0 0
바쁜 세쿼이아 14.01.25. 12:28
논산 야간 행군 대휴식 때 먹은 육개장........
0 0
현명한 갈퀴덩굴 14.01.25. 12:29
혹한기 밤샘 매복하다가 핫팩으로 데워둔 따땃한 캔커피 마셨을 때
0 0
바보 돼지풀 14.01.25. 12:43
근무서고 간짬뽕뽀글이에 참치넣어서 땋!
0 0
촉박한 딸기 14.01.25. 12:47
치즈볶이+불닭
0 0
착한 장구채 14.01.25. 12:48
라보떼아이스크림
0 0
찬란한 참취 14.01.25. 13:05
슈넬
0 0
잘생긴 고욤나무 14.01.25. 13:10
와 (아이스크림)
0 0
의연한 애기현호색 14.01.25. 13:20
비엔나케찹조림, 떡만두국, 야간근무 끝나고 먹는 라면
0 0
황홀한 봉선화 14.01.25. 13:30
전역하고싶다
0 0
치밀한 수양버들 14.01.25. 13:47
쇠고기국이나 미역국, 비엔나케찹조림
0 0
초조한 거제수나무 14.01.25. 14:08
간장 참기름 밥
0 0
초라한 흰여로 14.01.25. 15:11
간호장교
0 0
초조한 미나리아재비 14.01.25. 16:33
취사장에서 바로 튀긴 통닭이요
0 0
푸짐한 연잎꿩의다리 14.01.25. 19:05
행군하면서 먹은 초코 브라우니 ㅠㅠ
0 0
귀여운 곰딸기 14.01.25. 20:27
훈련소때 설특식이랍시고 준 등킨도나쓰
0 0
신선한 노각나무 14.01.25. 20:51
누들그라탕
0 0
개구쟁이 팥배나무 14.01.25. 22:00
행군하면서 먹은 초코바?
0 0
억울한 개쇠스랑개비 14.01.26. 02:08
논산훈련소에서 첫 야간행군 끗나고 먹은 닭죽~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