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 신청 학점
글쓴이
- 2014.01.25. 12:46
- 1444
제 성적이 3.5점입니다
처음엔 과사무실조무를 신청하려고 했는데
그거는 이미 하고있는 사람들이 계속 할 의사가 있으면 자리가 나질 않는다고 해서
다른 기관을 하려고 생각 중인데 3.5로 교내근로 안전빵 가능한가요??
처음엔 과사무실조무를 신청하려고 했는데
그거는 이미 하고있는 사람들이 계속 할 의사가 있으면 자리가 나질 않는다고 해서
다른 기관을 하려고 생각 중인데 3.5로 교내근로 안전빵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될거같나요?? ㅋㅋ
0
0
큰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내근로는 잘 모르겠지만, 국가근로는 제가 근무한 곳만 그런지는 몰라도 근로학생 전부 4점대였습니다.
0
0
건방진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0
0
개구쟁이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