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은 긱사 신청 언제하나요?? 글쓴이 2014.01.25. 12:52 698 1 아는동생이 이번에 부대합격햇는데 언제 어뜨케 신청하나요?? 글고 울산사는데 합격잘대나요?? ㅋㅋㅋ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아한 마타리 14.01.25. 13:04 홈페이지가면 다 나오는데왜 질문하나요? 0 0 청아한 마타리 댓글 내용 복사 홈페이지가면 다 나오는데왜 질문하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아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왜 질문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