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법학관이 어디에 있는지 아시는분?
글쓴이
- 2014.01.25. 12:54
- 948
제1법학관 4층 열람실은 24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돼있는데
여기서는 공부가 가능하겠죠?
그런데 위치를 찾으려해도 캠퍼스맵에 나오지가 않네요.
아시는분은 위치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기숙사바로밑에거기말하는거아니에요?
0
0
창백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리아트리스
기숙사면 진리관말씀하시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본관이 제1법학관입니다 4층과도는 원칙대로는 타대생이용불가입니다
0
0
참혹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선밀나물
법대생만 이용가능한거군요...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의 과제도서실에 타대생 쓰는꼴입니다요
0
0
재미있는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