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성적
글쓴이
- 2014.01.25. 13:25
- 1128
계절성적이 저는 전체성적에 반영된다고 알고 있는데 친구는 아니라네요?
계절 성적은 전체 총 성적에 반영되는거 맞죠??
계절 성적은 전체 총 성적에 반영되는거 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네 총 평점에 반영되요
0
0
불쌍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층꽃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평점에 반영되구요. 석차는 담 일학기 성적이랑 합쳐져서 나온답니다.
1
0
운좋은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8일에 성적 확정되면 총 평점에는 당연히 반영되고
석차와 백분위만 1학기 성적 확정될때 같이 포함되서 계산
석차와 백분위만 1학기 성적 확정될때 같이 포함되서 계산
1
0
밝은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