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한 영역에서 두개 들어도 괜찮나요?
글쓴이
- 2014.01.25. 14:00
- 1338
학과사무실 물어보려고해도 주말이라 ㅠㅠㅠ
6영역은 2과목 넘어가면 1과목은 일선처리 되잖아요.
근데 나머지 영역은 2과목 들어도 교양선택 처리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4개 들었는데요
0
0
교활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파리지옥
한 영역에서요? 전부다 교선으로 인정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6개 영역중 5개영역 선택해서 24학점이니까 한영역에 4개듣고 나머지 영역에서 하나씩 들으면 24학점이죠
0
0
교활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넹
0
0
찬란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