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추천장 어떻게 나눌거 같아요?
글쓴이
- 2014.01.25. 14:07
- 2173
거의다 공대 티오로 따온걸텐데
그냥 과마다 머릿수대로 나누려나요?
과에선 신청자 학점순으로 주고?
어차피 학점 높으면 서류통과 잘될텐데..
그냥 과마다 머릿수대로 나누려나요?
과에선 신청자 학점순으로 주고?
어차피 학점 높으면 서류통과 잘될텐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겹황매화
ㅋ 학교 공무원들이 그런 머리 아픈일을 자진해서 할리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겹황매화
ㅋㅋ 하나만 보고 둘은 모르시네요
그렇게되면 1년차에는 좋겠죠. 근데 삼성이 단대별로 학생 수 비례해서 주면 다음년차에도 똑같이 줄까요?
절대 안줍니다.
솔직히 공들이들 주라고 준 TO를 단대별로 똑같이주면ㅋㅋ 학교가 미치지않고서는...
그리고 설령 단대별로 똑같이준다하면, 부족한 가능성있는 사람한테 추천을 준다하면 다른대학 총장추천받은사람들 끼리 경쟁할때 밀릴생각은 왜 안하시나요?
그렇게되면 1년차에는 좋겠죠. 근데 삼성이 단대별로 학생 수 비례해서 주면 다음년차에도 똑같이 줄까요?
절대 안줍니다.
솔직히 공들이들 주라고 준 TO를 단대별로 똑같이주면ㅋㅋ 학교가 미치지않고서는...
그리고 설령 단대별로 똑같이준다하면, 부족한 가능성있는 사람한테 추천을 준다하면 다른대학 총장추천받은사람들 끼리 경쟁할때 밀릴생각은 왜 안하시나요?
0
0
창백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률 높이려면 윗분 말씀하신대로 하는게 맞는데,
이게 또 문제가 있을수있는게
예전으로 돌아간다랄까 자기 친한사람한테 혹은 뒷거래가 오갈수 있어서
아마 힘들지 않을까싶어요
제생각에는 SSAT 모의고사같은걸 쳐서
그 점수 순으로 주지 않을까 싶어요
이게 또 문제가 있을수있는게
예전으로 돌아간다랄까 자기 친한사람한테 혹은 뒷거래가 오갈수 있어서
아마 힘들지 않을까싶어요
제생각에는 SSAT 모의고사같은걸 쳐서
그 점수 순으로 주지 않을까 싶어요
0
0
황송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차이브
그것도 괜찮은 방법인듯
0
0
빠른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차이브
싸트 안치는 전형을 주는건데 학교에서 모의싸트를 치면...그냥 싸트치고 입사하는거랑 비슷하겟네여ㅜㅜ
0
0
근엄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감나무
입사전형에서 SSAT안치는 건가요?
저는 추천제로가면 서류통과만 그냥 되는건줄알고;;
뒤에 싸트치는줄알았어요
그래서 어차피 칠거면
붙을 확률 높은사람한테 주는게 더낮다.. 할거같아서
일석이조로 생각하고 말했던거에요;;
저는 추천제로가면 서류통과만 그냥 되는건줄알고;;
뒤에 싸트치는줄알았어요
그래서 어차피 칠거면
붙을 확률 높은사람한테 주는게 더낮다.. 할거같아서
일석이조로 생각하고 말했던거에요;;
0
0
황송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차이브
아 아닌가 제가 잘못알앗을슈도 잇어염... 확인햐보겟슴당!
0
0
근엄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감나무
싸트칠수있는 서류전형을 통과하는걸로 읽었어요
이번에 바뀐게 원래는 무조건
싸트 ~면접인데
싸트를 아무나 못치게
서류를 부활해서 서류통과자들끼리 싸트치는거에요
그래서 서류를 통과시켜주는거임
이번에 바뀐게 원래는 무조건
싸트 ~면접인데
싸트를 아무나 못치게
서류를 부활해서 서류통과자들끼리 싸트치는거에요
그래서 서류를 통과시켜주는거임
0
0
현명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 30장만줘요
0
0
찌질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점, 토익, 대외, 자격증 다 좋은 사람들에게는 안 주고, 어디 하나 부족한 사람이며 가능성 있는 사람에게 주겠죠. 확률적으로 공대로 좀 더 많이 밀어줄 듯.
그렇게 전략적인 생각 없이 한다면 단대별로 학생 수 비례해서 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