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교내근로
글쓴이
- 2014.01.25. 15:39
- 1541
고민입니다!이제2학년올라가고 평점은3.52입니다.
국가근로나 교내근로로 될만한곳이 있을까요?진지한답변부탁드릴게요!
국가근로나 교내근로로 될만한곳이 있을까요?진지한답변부탁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무리
0
0
정중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4밑으론 매우매우매우 힘듬
0
0
정중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됩니다 ^^
0
0
못생긴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내근로는 뽑아주는 기관마다 기준이 모호해서 될수도잇어요!
0
0
센스있는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