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군 사환시 28번 어려울까요?
글쓴이
- 2014.01.25. 15:49
- 1426
60명뽑는데 대기번호 28번인데 어려울까요...?
동생인데...문닫고라도 들어갓으면...
동생인데...문닫고라도 들어갓으면...
권한이 없습니다.
무리
0
0
센스있는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산오이풀
...도시공 정원 7명 20번은 택도 없겟죠...?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잘 모르겠어요;;
0
0
섹시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락..
0
0
싸늘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환시 잘하면 될삘 도시공은 나가리 재수가 한발짝 가까워짐
0
0
청렴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마정확한건 작년 모집인원이랑 추합 1차 2차 최종합격번호확인하는거죠
0
0
뛰어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