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움직여도졸리고피곤해요ㅠ
글쓴이
- 2014.01.25. 16:08
- 2500
대중교통타고 왕복 2시간만 걸리는곳 왔다갔따거려도
너무잠이오고 피곤하네요 ㅠㅠ 밥을먹었는데도..
걷기운동같은거하고 스트레칭도하는데 왜이러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나이가 든게지요..
0
1
사랑스러운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삼 꾸준히 챙겨먹으니 확실히 좀 더 나은것 같긴 한데
0
0
귀여운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합비타민제 같은건 어떠신지요
1
0
나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호랑가시나무
비타민 넘 다양한데 한번알아볼게요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증상이똑같네요...
0
0
고고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쩔수없음ㅋㅋ
0
0
멍청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래모나 사서 드세요
확실히 효과 있습니다
확실히 효과 있습니다
0
0
도도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선밀나물
믿을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나네 ㅠㅠ
0
0
추운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갑상선
저혈압
아닌지 검사해봐요~
저혈압
아닌지 검사해봐요~
0
0
생생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바위떡풀
저혈압예전에있었는데 2주전에 정상이랬어요 ㅠ_ㅠ_ㅠㅠ_ㅠ_참고할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건 간쪽 문제일 가능성도 있어요.. 흔치는 않지만 간염도 종종 진단 받으시는거 봤네요.
그게 아니라면 겨울철 운동부족으로 그럴수도 있어요 ㅎㅎ
주말 이용해서 푸욱 쉬어보세요 ㅎㅎ 규칙적인생활하시구요
그게 아니라면 겨울철 운동부족으로 그럴수도 있어요 ㅎㅎ
주말 이용해서 푸욱 쉬어보세요 ㅎㅎ 규칙적인생활하시구요
0
0
멋진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둥근잎꿩의비름
네 ㅎㅎ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적인 운동부족입니다 유산소 운동 꾸준히 하세요 제가 그랬거든요 ㅎㅎ
0
0
코피나는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박새
네ㅠ_ㅠㅠ_ㅠ_ㅠ_ㅠ_ㅠ_ㅠ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