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1차신청 글쓴이 2014.01.25. 17:34 935 0 국장1차신청을 못했는데 그럼 성적우수장학금도 안나오나요? 1학기때도 3등했었는데 나왔거든요. 이번2<학기에도 3등을 했는데 국장1차신청기간을 놓쳐서 2차기다리는중이예요. 성적우수장학금도 안나올까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