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인증 컴퓨터교양질문이용~ 글쓴이 2014.01.25. 17:53 866 2 지정과목이 비주얼베이직 컴퓨터시뮬레이션 sas엑셀인데 엑설관련과목이 어떤거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피곤한 쑥 14.01.25. 21:20 비주얼베이직은 말그대로 비주얼베이직프로그램다루는거컴퓨터시뮬레이션은 매트랩을 이용해서 하는거임 0 0 피곤한 쑥 댓글 내용 복사 비주얼베이직은 말그대로 비주얼베이직프로그램다루는거컴퓨터시뮬레이션은 매트랩을 이용해서 하는거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피곤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1.26. 02:41 피곤한 쑥 두개밖에개설이 안되나요? 엑셀관련은없나요?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두개밖에개설이 안되나요? 엑셀관련은없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컴퓨터시뮬레이션은 매트랩을 이용해서 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