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키.. 글쓴이 2014.01.25. 18:02 956 2 아 기숙사 버스타고 가는중인데.. 집에다 열쇠를 놔두고왔네요.. 룸메도없는데.. 혹시 방법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초라한 산박하 14.01.25. 18:04 신분증내고 마스터키받으면 되지만 전기는 쓸 수 없겠죠드라이기 이런건 공용선 쓰고 잘때 껌껌한거빼곤 살만할듯 0 0 초라한 산박하 댓글 내용 복사 신분증내고 마스터키받으면 되지만 전기는 쓸 수 없겠죠드라이기 이런건 공용선 쓰고 잘때 껌껌한거빼곤 살만할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라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1.25. 18:06 초라한 산박하 웅비관이에요ㅎ 감사합니다ㅎ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웅비관이에요ㅎ 감사합니다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드라이기 이런건 공용선 쓰고 잘때 껌껌한거빼곤 살만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