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비엠 조성민선생님이나 데이비드한선생님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4.01.25. 18:37
- 2085
수업설명에 보면 스터디를 운영한다고하던데
어떤식으로 운영되나요?
수업끝나고 스터디를이어서 하는건가요 아님 스터디시간대가 여러개 있는건가요
들어보신분 좀알려주세요!
어떤식으로 운영되나요?
수업끝나고 스터디를이어서 하는건가요 아님 스터디시간대가 여러개 있는건가요
들어보신분 좀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키큰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야광나무
우리는 2차도 갈 수 있는만큼 모임...ㅋㅋㅋ
0
0
신선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밝은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성민쌤스터디빡센데그만큼도움됨 의지약한사람은조성민쌤추천
0
0
깜찍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