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교환도우미
글쓴이
- 2014.01.25. 20:06
- 1496
제가 지금 휴학중이라서 잘 모르겠는데...
언어교환도우미 매년 매학기마다 계속 뽑고있나요?
복학하면 해보려고 하거든요.
그런데 대외교류본부 사이트에 공지사항 들어가보니까
언어도우미 뽑는다는 공지가 2009년이후로 올라오지 않는것 같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