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가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ㅠㅠ
글쓴이
- 2014.01.25. 22:18
- 1411
거의 8년만에 아웃백 가는데요..
이거 주문이 어떤 방식인가요?
서로인 스테이크 인가 뭐시긴가 먹고 싶은데.. 그거 시키면 사이드메뉴 시킬 수 있는건가요?
어떤 메뉴를 시키면 사이드 메뉴 시킬수 있나요?
밤에 갈껀데 2인 식사 메뉴좀 추천해 주세요ㅠㅠ팁도좀... 노티내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돈 여유있으시면 겨울한정메뉴추천!
0
0
치밀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문이 어떤방식이냐니....?
그냥 메뉴보고 고르시면 서버불러서 시키면 되는 방식이에요
그밖에 소셜이나 할인쿠폰, 멤버십, 세트메뉴 등등 아웃백은 할인이 엄청 많이되니
네이버 블로그나 이런쪽으로 알아보시는게 더 나을듯...
전 여자친구랑 둘이가면 주문가격은 5만원상당인데 내는건 항상 2만5천원쯤 되더군요...
여친느님의 신비로운 디스카운트 능력
그냥 메뉴보고 고르시면 서버불러서 시키면 되는 방식이에요
그밖에 소셜이나 할인쿠폰, 멤버십, 세트메뉴 등등 아웃백은 할인이 엄청 많이되니
네이버 블로그나 이런쪽으로 알아보시는게 더 나을듯...
전 여자친구랑 둘이가면 주문가격은 5만원상당인데 내는건 항상 2만5천원쯤 되더군요...
여친느님의 신비로운 디스카운트 능력
0
0
의연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스테이크 립 같은거 시키시면 사이드메뉴 고를 수 있고여!! 런치로 가면 스프에이드 이런거 무료 ㅇㅇ 스프돈 조금 추가하면 샐러드로 바꿀수 있고 또 얼마 추가하면 치킨핑거라고 시키면 걍 치킨샐러드!! 샐러드 따로 시킬필요 없음!ㅋ 그리고 아웃백 어플깔아서 부메랑클럽?가입하시고 지금 오늘부터 설이벤트 만원할인중임ㅎ 그거받고 통신사 kt15퍼할온이나 오케이캐쉬백+sk면 20퍼등등 할인혜택많아용
0
0
활달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강아지풀
그리고 서로인드실꺼면 느끼한거 조아하면 투움바파스타 추천염!
0
0
활달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