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수강편람 전부 다 나왔다고 봐도 되나요?
글쓴이
- 2014.01.25. 22:20
- 1309
아직 다 나오지 못한 편람이 있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관광컨벤션 ㅠ
0
0
개구쟁이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 5영역도 너무 적던데요... 아직 더 나올듯
0
0
착실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도 안나온 곳 있음
0
0
불쌍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