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잘주는 전공선택과 일반선택 추천좀
글쓴이
- 2014.01.25. 22:37
- 1766
점수잘주는 전공선택과 일반선택 추천좀
권한이 없습니다.
지방행정론 들으세요 시험도 기말한번이고 출석체크도 안합니다 과제도 물론 없구요 ㅋㅋㅋ
0
0
특이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체역학들으세요 시험은 중간 기말이구 출첵없고 과제없어요 ㅎㅎ
0
0
의연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감사 추천합니다~ 김동일 교수님 수업 쉽고, 점수 잘 주기로 소문이 자자하죠 ㅎ
회계학과 전공이라서 마냥 어렵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재무회계와 같은 과정 없이 순전히 배운 곳에서 충분히 공부 가능합니다. 성적도 되게 잘 주십니다. 그리고 출석을 마치는 시간에 불러서, 9시 수업에 10시에 오는 사람도 봤어요..ㅠ
회계학과 전공이라서 마냥 어렵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재무회계와 같은 과정 없이 순전히 배운 곳에서 충분히 공부 가능합니다. 성적도 되게 잘 주십니다. 그리고 출석을 마치는 시간에 불러서, 9시 수업에 10시에 오는 사람도 봤어요..ㅠ
0
0
의연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