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관해 질문
글쓴이
- 2014.01.25. 22:58
- 1648
오늘 시험치고 3급합격예정인 공대생입니다
공기업들 몇군데에서 3급이상 가산점을 준다고하여 중급시험을 쳤는데
보통 학우분들이 1,2급 합격하셨다는 글을 많이 본거같네요
3급 이상이면 가산점은 다 똑같은거 아닌가요???
공기업들 몇군데에서 3급이상 가산점을 준다고하여 중급시험을 쳤는데
보통 학우분들이 1,2급 합격하셨다는 글을 많이 본거같네요
3급 이상이면 가산점은 다 똑같은거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납작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쥐똥나무
정답
0
0
똑똑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급따는이유는 임용이나 각종고시에서 2급이상을 요구하거든요.
공기업가산점은잘모르겠군요...
공기업가산점은잘모르겠군요...
0
0
참혹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뽕나무
임용은 3급입니다
0
0
화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몇기업은 다르다던데
예를 들어 발전사나 신보?
1급이랑 2급이랑 다르대요 가산점이
예를 들어 발전사나 신보?
1급이랑 2급이랑 다르대요 가산점이
0
0
똑똑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그렇군요 얼핏보고 3급이상이면 가산점주는줄알았는데
차이가 있었군요
차이가 있었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개나소나 2주만 해도 1급 붙어요.
0
0
섹시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나소나는아니고 기본적으로 알고있으면 몇 주만 빡 강의듣고 하면되고
이왕하는거 깔끔하게 1급 ㄱㄱ
이왕하는거 깔끔하게 1급 ㄱㄱ
0
0
납작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왕 공부한거 1급따자는 거지요
토익700보다 쉬운 자격증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