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입학성적
글쓴이
- 2014.01.25. 23:05
- 1426
제가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기계과 08년도에 언수외 3,3,5등급 과탐 1,3 등급이였으면
정시 추합에 붙을 가능성 있었을까요?
떨어질꺼 같아서 안썼는데..
왠지 썼으면 붙었을꺼 같기도하고....
08년도 추합붙으신분들 어디까지가 마지노선이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으왕 08때가 지금보다 약했나요? 쉽지않아보이는뎅
0
0
살벌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회향
저도 쉽지않아보여서 지원 못했어요 ㅠㅠ
근데 몇년이 지난 지금도 썼으면 어땠을까 궁금하네요
근데 몇년이 지난 지금도 썼으면 어땠을까 궁금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직도 미련이 있으신가보네요.. 본인과에서 열심히하시는게 최선일거같다고 주제넘게 생각해봅니다
0
0
살벌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회향
넹 그게 정답이죠.
미련일뿐이죠...
인생은 순간의 선택이란 것을 뼈저리게 느낍니다.
미련일뿐이죠...
인생은 순간의 선택이란 것을 뼈저리게 느낍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듣기로 08때가 입결이 최하였다고는 했는데 그래도 그때 조선 화공 뒤에로 기계가 위였네영
평균등급 2.8 표준편차 0.3 인데 외국어때매 앞에서 끈켰을듯 너무 오래됬네영 ;
평균등급 2.8 표준편차 0.3 인데 외국어때매 앞에서 끈켰을듯 너무 오래됬네영 ;
0
0
우아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사피니아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표준편차 3번하면 정규분포 99% 이내니까...
평균 3.8에 끊겼겠네요.
평균 3.8에 끊겼겠네요.
0
0
착실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노박덩굴
3.8은 아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 3 3 1 3 2 가군 4차 추합요 제 뒤로 2명인가 더 왔으니 불합될듯
0
0
날씬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옥수수
답변 감사합니다 ^^
괜스레 기분이 좋네요 ㅎㅎ
괜스레 기분이 좋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만들수 있는
가장 좋은 효율의 선택을
08때의 성적이 역사상 최하인
좋은때를 만나 하셨습니다..
이제 미련을 버리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가장 좋은 효율의 선택을
08때의 성적이 역사상 최하인
좋은때를 만나 하셨습니다..
이제 미련을 버리시는게 좋을듯합니다..
0
0
부지런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은 2등급 초반은 되야 할만해요. 계과 최상위 학생들은 1등급 중 후반 부터 들어와요. 계과 인구가 워낙 많아서 2등급 중반 까진 받아줄 거 같네요.
0
0
거대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