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노트3대란 일어났는데 지원해준다는 말인가요?
글쓴이
- 2014.01.25. 23:17
- 1704
노트3 보조금 대란자체가 돈을 지원해준다는 이야기인가요>?
조건이 어떻게 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이상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페이백
0
0
다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방하고 현금완납으로 10미만짜리도 있었고
케티는 공짜도 있었음. 즉 10만원만 내고 기계사는 거였죠.
인터넷 찾아보면 페이백 아닌것도 많았음요.
이미 버스는 떠났죠...
참고로 1.23대란이었죠
아이폰5s도 7발씩뜸.
케티는 공짜도 있었음. 즉 10만원만 내고 기계사는 거였죠.
인터넷 찾아보면 페이백 아닌것도 많았음요.
이미 버스는 떠났죠...
참고로 1.23대란이었죠
아이폰5s도 7발씩뜸.
0
0
발랄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네펜데스
노트3 지투 아이폰 갤포 베시놋 등등 최신폰들 대박싸게팔았었져
짱이었슴
짱이었슴
0
0
착실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금제는 69,72,75요금제 이런거 3개월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