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갤노트2얼만가요?
글쓴이
- 2014.01.25. 23:30
- 751
어머니께서 kt에서sk로 번호이동하시면서
3g 비스마트폰에서 갤노트2로 갈아타고싶어하시는데요..
약정 안하고 기계값을 일시불로 치러버리고싶어하십니다
도와주세요 얼마쯤할까요?
저도 조사해보겠지만,
혹시 아시는분이계실까하여...
3g 비스마트폰에서 갤노트2로 갈아타고싶어하시는데요..
약정 안하고 기계값을 일시불로 치러버리고싶어하십니다
도와주세요 얼마쯤할까요?
저도 조사해보겠지만,
혹시 아시는분이계실까하여...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