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는 계절학기땐 들을수없나요?
글쓴이
- 2014.01.25. 23:33
- 1099
계절때 심리듣고싶은데 수강편람보니 이때까지 열린적이없네요 ㅠ ㅠ
원래 그런가요?
아니면 인원조사할때 신청(?) 많이되면 개설될려나요?
원래 그런가요?
아니면 인원조사할때 신청(?) 많이되면 개설될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계절에 안 열리는 듯...ㅠㅠ심략관데 계절 학기에 심리학과 올라온 거 한 번도 못 봄....
0
0
행복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망초
사회심리때매 학기중엔 다른과목공부하기 넘 힘든데
이번계절에 사회심리열리는 기적을 기대해봅미당....
이번계절에 사회심리열리는 기적을 기대해봅미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어요 계절때 열린 적 없어요 ~
0
0
귀여운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경영 경제 무역 ..
0
0
난폭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