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선택시
글쓴이
- 2014.01.25. 23:47
- 1325
전자과 계신가요? 혹시 전공선택과목을 어떻게 정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아직 어느분야가 더 끌리고 잘 맞는지 모르겠어서...반도체쪽이 좀끌리는거 같긴한데 통신쪽도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ㅠㅠ 원래 전공선택시에 다들 어떻게 정하셨나요? 그냥 전공과목 이름만 듣고서는아직 배운 내용이 아니라 어떤쪽인지도 잘모르겠고...충고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신호 전체 1등 하고 통신으로 밀엇습니다
0
0
청렴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석류나무
아 그렇군요. 통신쪽이면 마이크로프로세서응용이나 전자장같은과목은듣지않으셨겠네요?대체로 통신공학 디지털신호처리 이런거만들으신건가요?제가 잘몰라서요 답변부탁드릴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물성은 싫어해서 전자장 파동광학 이런건 하나도 안들엇구요 통신말고 제어도 좋아해서 제어 공학 제어 시스템 들엇고 전력공학이나 전기기는 남들다듣는거라서 또 들엇어요
대개 보면 자기가 좋아하는 분야+남들다듣는거 혹은 학점잘주는 과목 들어요
대개 보면 자기가 좋아하는 분야+남들다듣는거 혹은 학점잘주는 과목 들어요
0
0
청렴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석류나무
감사합니다! 하나만 더여쭤볼게요ㅠㅠ 마이크로프로세서응용←이 과목은 어떤 쪽 과목인지 아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거작년에없엇던거같은데 생겻네요
마프 프로그래밍 같은거 하는거인거 같던데 정확히는 모르겟슴돠
마프 프로그래밍 같은거 하는거인거 같던데 정확히는 모르겟슴돠
0
0
청렴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석류나무
아그렇군요...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