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팔이한테 노예 계약 당한거 같은데 왜나쁜지 말씀해주세요
글쓴이
- 2014.01.26. 00:16
- 1879
왜나쁜지 말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값주고잘사셧음
0
0
찬란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들이 싸게 살때 자기는 비싸게 샀지만 거기에 대해서 불만이 없으면 아무 문제는 없어요
0
0
바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신사가 님에게서 얻은 이익 중 일부를 다른 사람의 보조금으로 지급할 겁니다. 좋은 일.하셨네요ㅎㅎ
0
0
피로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악덕 폰팔이에게 수입을 제공함으로써 또 다른 피해자 발생시키기 때문에 나쁩니다.
0
0
생생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들 1~20만원주고 살때 80만원주고 사서
폰팔이들 회식하고 으쌰으쌰 -> 또다른 피해자 발생
폰팔이들 회식하고 으쌰으쌰 -> 또다른 피해자 발생
0
0
깔끔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눈앞에서 남들 0원에 사는거 출고가로 샀다고 생각하면 됨
0
0
잘생긴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윤판나물
그냥 눈 뜨고 코 베어 갔다고 생각
0
0
잘생긴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0
0
냉정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