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 새벽 시간때울곳ㅠㅠ
글쓴이
- 2014.01.26. 00:22
- 3663
두시정도 부산역도착 예정인데 무서워요 흑흑
근처 피씨방가는게 안전할까요?
택시를 타자니 요금폭탄이 더 무섭네요ㅠㅠ
근처 피씨방가는게 안전할까요?
택시를 타자니 요금폭탄이 더 무섭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역 근처에 맥도날드 있지 않나요? 아니면 엔젤 24시도 있을텐데, 그런데 가셔서 시간 떼우는 게 나을거 같아요. 피시방은 오래 있다보면 담배 냄새 쩔어져서 머리 아파용
0
0
답답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 길건너서 롯데리아있어요! 24시간! 아니면 근처 찜질방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롯데리아에서 조금 더 가야되는데 직원분한테 물어보면 알려주실듯해요!
롯데리아에서 조금 더 가야되는데 직원분한테 물어보면 알려주실듯해요!
0
0
때리고싶은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처에 찜질방있어요 안전하게 거기 가잇어요
0
0
억울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라면 근처경찰서가세요.
찜질방도위험합니다
찜질방도위험합니다
0
0
이상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노숙자 진짜 많던데 새벽에...........................
0
0
훈훈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역서택시타믄부대얼마안나옴...걍타세요
0
0
한심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택시타세요! 요금폭탄이래봤자 2만원도 안되요!
0
0
침울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