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심화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01.26. 00:42
- 865
학교를 혼자다녀서 잘 몰라서 그런데요....
전공심화는 4학년 수업을 이수해야 되는건가요
아니면 전공 선택을 초과하면 전공심화로 되는건가요....
아 부전공은 안하려고 합니다
상경계 쪽이고요;;;;;
4학년 되었는데 부끄럽네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