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언교 통번역 수업
글쓴이
- 2014.01.26. 00:45
- 1145
국제 언교 통번역 수업 들어볼까 하는데
혹시 이번 방학에 듣고 계시는 분 있나요~
시사 이슈 다루는 것도 재밌어보이공.. 강사진들도 빵빵하신듯한데..
수업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이거관심있는데.. 후기같은걸못찾겠네요
0
0
훈훈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들메나무
네 ㅋㅋ 이거 생긴지 얼마 안된 거 같아서 찾기 힘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과정보니 스피치도있던데;; 좀부담되더라구요
0
0
훈훈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