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말고 올레폰 사이트에서 사면 바보인가여? 글쓴이 2014.01.26. 01:02 1362 2 올레 홈페이지에서 사면 바보?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결한 대팻집나무 14.01.26. 01:30 똑같은거 비싸게 주고 사고싶으면 사는거지..바보일꺼있나요..취향이죠.. 0 0 청결한 대팻집나무 댓글 내용 복사 똑같은거 비싸게 주고 사고싶으면 사는거지..바보일꺼있나요..취향이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결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한심한 백송 14.01.26. 03:01 돈이 많으시다면..가장 편한 방법이죠. 0 0 한심한 백송 댓글 내용 복사 돈이 많으시다면..가장 편한 방법이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심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똑같은거 비싸게 주고 사고싶으면 사는거지..
바보일꺼있나요..
취향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