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필수
글쓴이
- 2014.01.26. 01:16
- 1227
이제 2학년 됩니다.
수강편람을 보니 전공필수가 4개 올라와있더라구요 그4개를 1학기에 무조건 다 들어야하나요?? 아님2학기에 또 열리나요??ㅜㅜ
수강편람을 보니 전공필수가 4개 올라와있더라구요 그4개를 1학기에 무조건 다 들어야하나요?? 아님2학기에 또 열리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 2학기에 안열림
0
0
운좋은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콩
1학년때는 학기당 2개씩 들었는데 4개나 들어야 한다니ㅠㅠ...어쨋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전공도 있어요
0
0
활동적인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이나 재작년이나 수강편람 보고 확인하면 되요 열릴지 안열릴지 왠만해선 1학기 2학기마다 정해져 있어서 안열릴듯
0
0
정중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때 꼭 전공필수 들을 필요는 없어요. 2학기때 열리지는 않지만 내년 1학기에 다시 열리니까요. 듣고 싶은거 있으면 먼저 들어도 되고, 전공도 먼저 몰아서 다 들어도 되고 본인 선택입니다~
0
0
빠른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