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시는분들 택배어떻게받아요?
글쓴이
- 2014.01.26. 08:48
- 2085
2월부터 북문근처 원룸에서 자취하게되는데
원룸이 들어갈때 비밀번호 입력하고 들어가야하는 시스템이고
또 원룸들이 엄청많은데 택배기사님이 찾아오실 수 있나요?
자취하시는분들 택배 어떻게 받는지 궁금궁금~~
권한이 없습니다.
원룸주위에 편의점에서받아줄텐데 물어봐여
0
0
부지런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원룸은 다 집앞에놓고가는데..분실안되고 편해요 비밀번호는 그냥 다 알고계시던데..
0
0
운좋은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호실앞에 놔둬달라고 하면 다 놔두고가고 전화 안올때도 많음ㅋㅋㅋ
0
0
촉박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은 기사님들이 알아서 찾던데요?ㅋㅋㅋ 입구 비밀번호는 호출
0
0
병걸린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밀번호 아시는지 아니면 따라 들어오시는지 알아서 들어와서 두고 가시더라고요
모르실경우에는 전화와서 비밀번호 알려달라고 하심
모르실경우에는 전화와서 비밀번호 알려달라고 하심
0
0
끌려다니는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