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자보다 더많다는데 이유가뭔지아나요
글쓴이
- 2014.01.26. 10:04
- 1802
본인은 공대생으로써 과학적으로 풀이해볼게요
성염색체를보면 남자가 xy 여자가 xx인데 현미경으로보면
y염색체가 x염색체 반토막만한 사이즈에요
그래서 실제로 남성정자가 여성정자보다 질량이작아요
그러므로 갸벼워서 속도가 더빠르기 때문에 수정에 유리해
실제로 남성이 여성보다 태어날 확률자체가 높답니다
예전에는 전쟁이 빈번했기때문에 이 차이나는 성비를
전쟁의 남성대량학살을 통해 해소됬지만
현재 우리나라는 근 60년간 전쟁이없죠 자연적으로 남성이 많아집니다
안믿기면 요즘 초등학교 가보세요
어딜가나 남학생이 여학생보다 더많습니다
이상 주말 집잉여였습니다... 아 심심해
흑..
성염색체를보면 남자가 xy 여자가 xx인데 현미경으로보면
y염색체가 x염색체 반토막만한 사이즈에요
그래서 실제로 남성정자가 여성정자보다 질량이작아요
그러므로 갸벼워서 속도가 더빠르기 때문에 수정에 유리해
실제로 남성이 여성보다 태어날 확률자체가 높답니다
예전에는 전쟁이 빈번했기때문에 이 차이나는 성비를
전쟁의 남성대량학살을 통해 해소됬지만
현재 우리나라는 근 60년간 전쟁이없죠 자연적으로 남성이 많아집니다
안믿기면 요즘 초등학교 가보세요
어딜가나 남학생이 여학생보다 더많습니다
이상 주말 집잉여였습니다... 아 심심해
흑..
권한이 없습니다.
남자애가 더 많이 태어나는건 맞는데. 유아 사망률이 남자가 더 높아서 자연적으론 여자가 많아진다고 들었는데. 남자 비율이 더 많은건 남아선호사상 때문 아닌가요?
0
0
힘좋은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애기부들
요즘엔 의료기술이나 위생이 좋아서 태어나서 죽는 남자애들이 줄지 않았을까요?
0
0
빠른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란 그런 이유보다는 이왕 하나 낳을 바엔 남자아이 낳자는 인식이 아직도 있다고 생각함.
그 증거로 딸두명인 상태에서 셋째가 남자로 태어날 확률이 엄청 뛰는걸 보면 알수있지요ㅕ
그 증거로 딸두명인 상태에서 셋째가 남자로 태어날 확률이 엄청 뛰는걸 보면 알수있지요ㅕ
0
0
나약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모님 세대때는 남아선호가 강해서 여아면 중절수술 후 다시 남아를 가지려고 하기도 했죠
0
0
불쌍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사람들이 참.. 지금 유치원 초등학교 가보면 남아가 훨씬많아요 지금 30대들도 남아선호사상이 그리 강한지 저는 잘 모르겟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아선호한다고남자가태어나나요. 임신중절요즘 힘들텐데
0
0
잉여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날에는 미개한 남아선호때문에 여아는 뱃속에서 죽여버려서 그런거
0
1
의연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율무
22 이거맞는데 그래서 5개월지난후에 성별알려주고그런거임
0
0
엄격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