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 대란 일어나면 노트3 대리점에서 20만원주고 사면되나요?!!!!!!!!!!!!!!!!!!!
글쓴이
- 2014.01.26. 10:17
- 1978
만약에 보조금 대란일어나면 대리점에서 폰사야되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ㅈㄱㄹ
0
0
황송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부원금 확인하고 사셔야되요
대란이라고 모든 대리점에서 싸게 팔지 않거든요
뽐뿌에서 용어 공부하시고 여러사이트 돌아다녀보고 사세요
대란이라고 모든 대리점에서 싸게 팔지 않거든요
뽐뿌에서 용어 공부하시고 여러사이트 돌아다녀보고 사세요
0
0
무거운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부추
대란되면 대리점에서 사야되는건가요? 인터넷에서는 못사나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대란마다 다르고
그저께 대란은 오프라인에서 터져서요
그저께 대란은 오프라인에서 터져서요
0
0
무거운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같을텐데 인터넷이나 대리점이나 근데 페이백이붙는거라서 대리점가는게 아무래도낫겠죠...?
0
0
과감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알랴줌
0
0
야릇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