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백이머죠???
글쓴이
- 2014.01.26. 10:38
- 1530
페이백이 머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절묘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환급이랑 비슷? 같은 건가.
0
0
병걸린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섬잣나무
위키폰ㄱㄱ
0
0
병걸린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핸드폰 사는것도 공부에요
여기서 말고 뽐뿌가서 용어공부하고 가세요
여기서 말고 뽐뿌가서 용어공부하고 가세요
0
0
진실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대리점에는 출고가에서 뺄 수 있는 금액을 '리베이트'라고 하고요 만약 100만원짜리 기기에 리베이트가 80만원이 실렸다면 20만원에 팔았을 때 노마진 판매가 되는 것입니다.
페이백은 리베이트를 다 깎지 않고 남겼는데 그중 일부를 고객에게 현금으로 돌려줄 수 있는 개념입니다(주든 말든 지들 마음이죠) 위의 예와 똑같이 50만원에 팔고 페이백으로 20만원을 준다고 하면 대리점 마진은 10만원이 되고요 근데 이 페이백 개념은 웬만하면 직영점 및 공인대에서는 거의 행해지지 않고 판매점이나 양판점 등에서 잘 나타납니다. 제 입장에선 페이백 받을 바에 그냥 할원에서 다 까는게 좋아보입니다~
페이백은 리베이트를 다 깎지 않고 남겼는데 그중 일부를 고객에게 현금으로 돌려줄 수 있는 개념입니다(주든 말든 지들 마음이죠) 위의 예와 똑같이 50만원에 팔고 페이백으로 20만원을 준다고 하면 대리점 마진은 10만원이 되고요 근데 이 페이백 개념은 웬만하면 직영점 및 공인대에서는 거의 행해지지 않고 판매점이나 양판점 등에서 잘 나타납니다. 제 입장에선 페이백 받을 바에 그냥 할원에서 다 까는게 좋아보입니다~
0
0
청아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돌려준다는건데,
그런거 왠만하면.. 이아니라 절대로 안사는걸 추천합니다..
분명하게 그런거 없이 할원이 싼걸 찾으세요
그런거 왠만하면.. 이아니라 절대로 안사는걸 추천합니다..
분명하게 그런거 없이 할원이 싼걸 찾으세요
0
0
조용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알.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