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교직원들은 왜이렇게 불친절한가요
글쓴이
- 2014.01.26. 12:43
- 2860
철밥통이라서 그런가
권한이 없습니다.
네 초극소수말고는 불친절의 끝판이죠
0
0
육중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봄맞이꽃
전화해서 ~하면 어떻게 해야 하냐니까 "그건 그쪽 사정이죠 " 이러는데 어이가없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통화녹음해서 어떻게 조치를 취할순없나요?
0
0
유쾌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공감..
0
0
피곤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과사가 그리 불친절하다고 소문이 낫더만....
3
0
적나라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매번느끼네요ㅋㅋㅋㅋㅋㅋㅋ
0
0
과감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매번 울컥울컥해요 ㅋ 총장딸이라도 입학해야 말을 곱게하려나요ㅋㅋ
0
0
추운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원ㄱㄱ
0
0
빠른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과사는 아무래도 칼같이 잘라야하는부분이 많기에 불친절하다고 느낄수 있을거 같네요 전 이해가 가네요
0
0
황송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미국쑥부쟁이
이건또 무슨소리 ...
좋게말해서자르면되죠....
학생들이 무슨 초딩들도 아니고 좋게말하면 기어오르고 나쁘게말하면 겁먹는 그런존재들입니까?
불친절은 어떻게든 정당화해서는 안되죠 지들이뭔데 갑질입니까
좋게말해서자르면되죠....
학생들이 무슨 초딩들도 아니고 좋게말하면 기어오르고 나쁘게말하면 겁먹는 그런존재들입니까?
불친절은 어떻게든 정당화해서는 안되죠 지들이뭔데 갑질입니까
0
0
코피나는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미국쑥부쟁이
진짜 경영과사는 가끔씩 미친 집합소인거같아요 너무 막나감 머하는 사람들인지..
1
0
멋진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삼지구엽초
노란분 특히
0
0
처절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학과사도 만만치않죠ㅋㅋ 그건 그쪽사정이라고말할때 진짜화날뻔
1
0
답답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4가지.. 아무리 학생이라 자기보다 어리다고 해도 반말 찍찍해대고 ㅋㅋ 애교심 뚝떨어짐
0
0
야릇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