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학기때 전과할껀데...
글쓴이
- 2014.01.26. 13:11
- 1496
생자대에서 사회대로 전과 학점 3.5 안되도
가능하다던데 사실인가요?
제가아는분 사회복지로 3.0으로 전과했다고... 그러던데
저도가능할까요
가능하다던데 사실인가요?
제가아는분 사회복지로 3.0으로 전과했다고... 그러던데
저도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인중에 한명 있어요 ㅋ 되는것 같은데 학생과같은데 한번 문의해보세요
0
0
해맑은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지인중에 있어요 ㅋ 케바케겠지만.그래도 학점 최대한올려놓으세요
게다가 생자대는 전출 인원제한있잖아요 전과하려는애들이 많으면 학점에서 팅길수있으니 올려놓은게 좋음
0
0
착실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진짜 그 해당 학기에 지원하는 사람의 평점에 따라 달라서 무조건 올려 놓는게 좋아요. 근데 단순히 캠퍼스만 바꾸려고 원하지도 곳 가다가는 피눈물 흘립니다.
0
0
깨끗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3.5는 거진 필수입니다. 더욱이 이제 10프로제한이라
재수없으면 아예 신청조차 못합니다. 제 아는동생이 이번에ㅈ그거땜시 막혔네요
재수없으면 아예 신청조차 못합니다. 제 아는동생이 이번에ㅈ그거땜시 막혔네요
0
0
착잡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